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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OW LEOPARD VODKA

Brand Identity Design

 

Extend Signature - Identity Retouching for Application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스노우 래퍼드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 ‘스노우 래퍼드 보드카'

'스노우 래퍼드 보드카' 라는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희귀 동물을 함께 지킬 수 있다는 스토리를 갖는다.대부분의 야생 동물이 그러하듯, 스노우 래퍼드의 최대의 적은 인간이다. 인도 북부, 몽골, 네팔, 알타이(러시아) 같은 12개국에 남아있는 스노우 래퍼드는 도처에서 먹기위해 또는 아름다운 가죽을 노린 밀렵으로 사살된다. 그래서 스노우 래퍼드 보호재단은 주민들이 눈표범을 죽이지 않아도 생계에 문제가 없도록 지원한다. 가축보험을 통해 스노우 래퍼드의 습격으로 다른 가축을 잃으면 즉각 보상해주는 것은 물론 생계를 가축과 스노우 래퍼드에만 의존하지 않도록, 낙타나 양털을 가공하는 기술도 가르친다. 아이들에게는 자연과의 공존에 대해 가르치는 등의 꾸준한 활동에 보드카의 판매수익의 15%가 사용된다. 스노우 래퍼드 보드카의 브랜딩 활동은 더 많은 사람들과 자연과의 공존을 공유하기 위함인 것이다. 소비자의 접점에서 브랜드 고유의 캐릭터를 유지할 수 있도로 간결하게 리터칭하여 커뮤니케이션의 많은 활동에 용이하도록 디자인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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